본문 바로가기

news 핏 배드민턴 레슨 티저 영상 공개 및 오픈 이벤트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배드민턴코리아 댓글 0건 작성일 2020-05-19 15:56

본문

ee1e10585b1be036ef6368acb042d6a2_1589871780_0523.jpg
 
 

[배드민턴코리아] 배드민턴 전문지, 배드민턴코리아의 새로운 배드민턴 영상 레슨인 핏 배드민턴 레슨(FIT BADMINTON LESSON)이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5월 22일 첫 번째 영상이 개봉될 핏 배드민턴 레슨은 강우겸, 배연주, 이영민 등의 코치진으로 구성된 배드민턴코리아의 영상 레슨이다.


엘리트 선수 출신 강우겸 코치는 실업팀 연습생으로 시작해 국가대표까지 경험했으며, 배연주 코치는 2014아시안게임 여자단식 동메달리스트 출신이다. 동호인 출신 이영민 코치는 동호인 배드민턴 레슨 최고의 전문가로 손꼽히고 있다.


핏 배드민턴 레슨은 세 명의 코치들이 각자의 강점과 노하우를 살려 매월 시리즈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영상은 매주 배드민턴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5월 15일에는 각 코치들의 각오를 담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강우겸 코치는 Q&A 형태의 레슨을, 배연주 코치는 실전 게임레슨을, 이영민 코치는 눈높이 맞춤 레슨을 담당할 예정이다.


배드민턴코리아에서는 핏 배드민턴 레슨 오픈 기념 이벤트를 배드민턴코리아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 중이다. 오픈 이벤트 1탄은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로 핏섬 배드민턴 라켓(2명)을 포함해 총 25명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오픈 이벤트 2탄은 배드민턴코리아 유튜브 채널 인증 이벤트로 당첨자는 16명이다. 기간은 두 이벤트 모두 5월 21일까지다.


핏 배드민턴 레슨 티저 영상과 이벤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핏 배드민턴 레슨 티저 영상 시청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watch?v=eNkQGJrI-_o


▼ 핏 배드민턴 레슨 오픈 기념 이벤트 1탄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p/CANE3v8jEZx/?utm_source=ig_web_copy_link


▼ 핏 배드민턴 레슨 오픈 기념 이벤트 2탄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p/CANEzcnDRk0/?utm_source=ig_web_copy_link



편집부

tags : #배드민턴코리아 레슨, #핏 배드민턴 레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배드민턴코리아 레슨 태그 관련 글

  • 태그 관련글이 없습니다.

#핏 배드민턴 레슨 태그 관련 글

  • 태그 관련글이 없습니다.